일상/여행·맛집

[여주 맛집] 가남읍솔모로CC 한정식/간장게장/장어정식 - 응암본가

놀기왕라키 2022. 7. 1. 2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며칠간 하늘에 구멍 뚫린 것 마냥 비가 아주 그냥 주룩주룩 세차게 내리더니 오늘은 날이 좀 갰습니다. 다음주엔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요. 다들 안전유의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좋은 기회가 생겨 점심을 응암본가로 가서 먹게 되었어요. 사실 응암본가 매장이 있는 도로를 정말 몇년동안 왔다갔다 다녔는데도 오늘 이렇게 처음 가보게 됐습니다.
사진엔 날씨가 좀 좋아지고 점심시간이다 보니 맛있는 한정식 먹을 생각에 기분좋은 박이사님과 김팀장님이 보이네요✌️


응암본가의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본가 정식을 먹었어요! 보니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 본가정식
  • 쌀밥 기본 상차림
  • 간장게장 정식
  • 장어정식

오늘은 본가정식이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간장게장이나 장어정식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습니다. 사진은 사람들이 좀 들어오기 전에 찍었는데요. 사진 앞뒤로 많은 테이블과 오른쪽 사진의 룸도 꽉 찰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습니다. 가남읍의 이런 핫플레이스를 모르고 그냥 지나쳤었네요.
룸은 특실, 화실, 목실, 금실로 이루어져 있고 각각 칸막이로 구분지어 놓고 있어서 단체회식이나 가족회식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한정식입니다. 다양한 반찬과 생선 그리고 불고기까지 푸짐한 진수성찬인데요. 하나하나 다 괜찮았습니다. 다만 된장찌개가 조금 짰는데 우리 테이블만 그런건지 여기가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오늘 어머니가 소금을 넣다 조금 실수 하신 듯 합니다. 하지만 다른 반찬들은 다 맛있었어요!
웬만하면 다 잘 먹기 때문에 오늘도 남김없이 잘 먹었습니다. 정말 다 먹고 나니 간장게장과 장어정식이 더 궁금해졌어요.
다음번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플레이스

https://place.map.kakao.com/9333974

응암본가

경기 여주시 가남읍 경충대로 1538 (가남읍 신해리 598)

place.map.kakao.com

  • 매장 앞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습니다.
  • 엄청 복잡하진 않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가기전에 전화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