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꿀팁팁/컴퓨터 팁(TIP)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어디서나 충전하면 돼지 [충전돼지] 후기

놀기왕라키 2023. 2. 9. 2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잠들기 전 휴대폰을 충전해두지 않는다면 돌아다니면서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 난감한 상황이 닥치기 마련입니다. 충전해 두더라도 오래 사용한 휴대폰이라면 배터리도 금방 닳아서 또 난감한 상황이 찾아오는데요. 오늘은 어디서나 충전하면돼지 충전돼지 사용법과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사용법

‣ 보조배터리 제공 서비스 충전돼지는 iOS / 안드로이드 둘 다 지원합니다.

‣ 앱을 설치하고 난 후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 먼저 [지도]를 눌러 근처 충전돼지가 있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광주 유스퀘어에 있는 충전돼지 무인기입니다.

‣ 휴대폰 카메라를 켜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충전돼지 앱을 실행하고 QR코드를 스캔해 줘도 됩니다.

‣ QR 스캔이 어렵다면 캐비닛 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 QR 스캔이 정상적으로 됐다면 등록된 카드로 1,000원이 결제되며 보조배터리가 뽕하고 나오게 됩니다.

 

 

‣ 5000mAh 용량의 보조배터리입니다.

‣ 다양한 케이블을 지원하여 아이폰, 갤럭시, 아이코스 등 다양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요금은 설치점마다 다릅니다.

‣ 일반설치점은 (기본요금 300원, 10분당 150원) 최초 결제 시, 450원

‣ 영화관 및 편의점 등은 1시간당 1,000원입니다.

‣ 아무래도 편의점에서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마치며

보조배터리를 무거워서 잘 들고 다니지 않는데 필요할 때마다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충전돼지를 설치해 둔 곳이 많아서 대여부터 반납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사용하면서 충전이 되어있지 않은 보조배터리가 나와 당황했는데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센터에서 대응을 잘해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휴대폰 배터리도 없고 보조배터리도 없는 아주 난감한 상황일 때 충전돼지를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