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본인확인 PIN 번호 수령 후 입력하기

놀기왕라키 2022. 10. 6. 21:53
반응형

드디어 왔습니다..저는 첫 번째 신청해서도 4주 넘게 오질 않아서 재신청을 했습니다. 보니까 이것도 제가 9월 8일에 신청한 게 이제야 왔네요. 오늘 10월 6일이니 꽤나 오래 걸렸습니다. 안내에는 2주~4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그냥 신청하고 나서 계속 기다리세요!

 

 

위 아래 옆면을 제거해주시면 쉽게 열립니다. 바로 PIN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번호를 4개월 이내에 PIN 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애드센스 들어가 보면 본인 확인 - 주소 확인 부분에 PIN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본인 인증과 주소 확인을 다 완료했습니다. 드디어 다 하니 속이 후련하네요. 주소 확인 PIN번호 수령은 꽤나 오래 걸리네요. 어떤 분은 2주 만에 바로 받았다고 하셨는데 저만 오래 걸린 것 같습니다.

 

조금 걸리더라도 꾹 참고 기다리시면 오긴 오는거 같아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