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로그인 제한 7일 - 약사법 제61조 위반

놀기왕라키 2023. 2. 26. 1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최근에 티스토리 7일간 로그인 제한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로그인도 안되고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는데요ㅠㅠ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약사법 제61조를 근거로 해당 페이지를 블라인드 요청하였다고 합니다. 저 글은 제가 큐텐(Qoo10) 앱으로 여드름 치료제 해외 직구를 했었던 글인데요. 사실 글 작성할때는 문제가 될 줄 몰랐습니다.  해당 제품을 사는 목적이라기보다 해외직구를 네이버페이로도 가능하다가 중점이었는데 요게 문제가 될 줄 몰랐네요ㅎㅎ

 

 아무튼 그래서 해당 글은 삭제되었고 로그인 제한도 풀렸습니다..앞으로는 글 쓸때 이러한 부분도 생각하면서 써야겠어요.

검색해보니까 저와 같은 분들이 몇몇분들 계신 것 같습니다. 혹시나 비슷한 글이 있다면 미리미리 비공개처리 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