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맛집

[이천 카페] - 관고동 시장안 소통하는 작은 카페 <곳간>

놀기왕라키 2023. 1. 19. 2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 관고동 시장의 작은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곳간>이라는 카페인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듯해요. NC백화점 건너편 시장 입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날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북적여서 그냥 지나칠뻔했네요.

 

 

메인 사진도 그렇고 여기서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한다고해요. 그리고 핸드드립으로도 한다고 하는데 커피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사장님께서 커피에 정성을 많이 쏟으시는 것 같습니다.

 

 

커피를 만들어주고 계십니다. 카페 <곳간>의 공간은 조금 협소하지만 나름 아늑하면서도 힐링이 되는 공간이었습니다. 장날 와서 그런지 바깥 시장은 북적이고 카페 안에서 앉아있으면 그냥 힐링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곳간의 메뉴판입니다. 관고 카라멜 라떼가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듯해요. 방문 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좁으면서 길게 나아 있습니다. 저 파티션 너머로는 맥주공방이 있어요. 이 공간에서 커피도 만들고 빵도 만들고 맥주도 만드는 곳으로 활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관고 카라멜 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페퍼민트 매실입니다.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이야기 나누면서 홀짝홀짝 잘 마셨네요.

 

 

작은 힐링의 공간과 이천관고시장 안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 <곳간>이었습니다. 맥주 공방도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