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맛집

전라도 목포 여행 2일차 유달산장/충장로 쭉심/카페304/CGV광주첨단

놀기왕라키 2022. 9. 18. 21:40
반응형

목포여신: 찍지마세요~ 찍지마세요~

 목포 여행의 2일 차입니다. 우리 목포 여신님께서 관심받는걸 좋아라 하신다 하여 맞장구 좀 쳐줬습니다! 흐헤헤 흐헤헤

우리 모두가 1일 차에 많은 체력을 소모했지만 그래도 목포까지 왔으니 더 힘내서 움직여 보았습니다.


유달산장

머무르다, 유달산장

 날이 많이 더운 날 목포 온금동에 있는 유달산장으로 먼저 향했습니다. 내비게이션에 '목포 유달산장'이라고 검색하면 '노적봉입구'와 '유달산공원입구'로 안내해주는데 그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긴 있습니다만 자리가 몇개없어 아마 주차하기 좀 힘들 수 있습니다. 근데 보면 길가에 그냥 노상으로 다들 주차하고 그래서 가시는 분들도 그렇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달산장 정면입니다. 여기서 이렇게 사진들 많이 찍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 장 하하 ^^

커피 주문하고 여기엔 자리가 없어 한층 아래에 돌문 같은데로 들어가서 자리 잡았습니다. 이 날은 너무너무 더워서 땀이 뻘뻘 났네요..

 

 

 이렇게 유달산장만의 캐리어 담아 줍니다. 예쁘지 않나요? 아래층에도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놔줘서 그래도 좀 다행이었습니다. 그냥 너무 더워 죽을 뻔..

 스콘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맛은 둘째치고 이곳에서 다들 더위를 피하고 정신없는 상황을 조금 달래주는 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

쭉심

 충장로에 위치한 쭉심입니다! 쭈꾸미 요리 전문점인데요. 목포 여신 친구가 이곳을 또 굉장히 좋아해서 이리로 오게 됐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겠죠? 사람이 없는 시간에 들어가 바로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충장로는 젊음의 거리라고 합니다. 술집도 많고 사람도 많고 활기로 가득한 곳이라고 하는데 저녁 시간대를 느껴보면 진짜 그런 것 같습니다. 사람도 바글바글 정신 나간 운전을 하는 차도 바글바글😑😑😑

 

 

이렇게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줬습니다! 볶음밥이 진짜 진짜 맛있으니까 꼭 한번 먹어보세요~~! 밥까지 싹싹 다 긁어먹었습니다ㅎㅎ

카페304

 카페304 충장점입니다! 높이도 높고 1층, 2층까지 있어서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도 예뻤습니다! 이렇게 사진찍으라고 왕큰거울까지 있으니 이 카페도 분명 핫플일거에요ㅎㅎ 카페304 앞에서 목포 여신 친구분도 만났습니다. 사실 이 날만이 전부가 아니란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_^

 

 충장로는 카페뿐만 아니라 옷가게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옷 구경한다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도 매장 수가 많아서 다 돌진 못했어요ㅎㅎ날 잡고 여기서만 놀아도 될 것 같습니다.

CGV광주첨단<한산: 용의 출현>

 광주로 넘어가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봤습니다! 또 그냥 안 보고 4DX로 봤는데 4DX로 좀 기억에 남는 건 배가 파도에 흔들리는 장면에서 의자도 같이 흔들리거나 눈이 내리는 장면에선 실제 눈 스프레이 같이 스크린 앞에 눈이 흩날리는 것들이 좀 기억에 남네요ㅋㅋㅋ 아무튼 재밌었습니다.


마치며

 2일 차도 이렇게 마무리해요~~! 다녀와서 충장로 술집에서 술도 먹고 노래방도 가고 했는데 이날도 참 다들 재밌게 논다고 고생도 많이 하고 서로 배려도 많이 한 게 기억에 남습니다. 이런 기분 좋은 여행은 두고두고 기억에 남겠죠? 아무튼 전라도 충장로는 분명하게 핫플이니 많이들 놀러 와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