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맛집

[이천 카페] - 이천 아울렛 근처 대형 카페 아누반

놀기왕라키 2023. 1. 18.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 새로 오픈한 카페 아누반을 다녀왔습니다. 찾아보니까 1월 14일에 가오픈을 한 것 같습니다. 아웃렛 근처 정말 큰 대형카페여서 건물만 해도 으리으리하네요. 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아직 주차장은 완공 전인 듯합니다. 주차장이 완공되면 약 100대 정도 수용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카페는 역시 주차가 편해야 좋습니다. 주차장이 기대가 되네요ㅎㅎ

 

 

카페 아누반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카페 매장 앞만 보더라도 널찍해서 좋습니다.

카페 건물 전체를 두르는 은은한 조명이 눈에 띄네요.

 

 

제가 들어간 시간대에는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자유롭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전형적인 카페 모습이 아닌 조금은 자유로운 인테리어인 듯합니다. 조명이 밝진 않고 조금은 은은하게 어두운데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케이크와 빵 진열대입니다. 종류가 꽤나 많아요! 사장님께서 아주 단단히 준비하신 듯합니다. 빵 진열대에 빵의 이름표가 쭈욱 있는데 제가 좀 늦은 저녁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빵이 많이 나간 모습입니다.

 

 

카페 아누반의 대표 메뉴, 시그니처인 스톤 카스텔라입니다. 쑥, 초코, 단호박, 흑임자 이렇게 네 가지 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쫀득한 식감에 속은 또 촉촉합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습니다. 이건 직접 드셔봐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박스 패키징으로 4개 묶음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의 종류가 많습니다. 한번 쓱 돌면서 다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위 사진 왼쪽 상단을 보면 전자레인지 같은 게 있는데 직접 빵을 데워 먹을 수 있게 비치해 둔 것 같습니다. 이런 점은 좋네요.

 

 

카페 아누반의 대표 음료, 시그니처인 스톤 크림 라떼입니다. 사진 좀 잘 찍을걸 너무 대충 찍었네요. 아누반의 메뉴는 어느 정도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경사가 완만하고 또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휠체어를 타고 오신 분들한테도 좋은 것 같아요.

 

 

2층의 모습입니다. 벽에 달라붙어 있는 돌들이 눈에 띄네요. 카페 아누반의 콘셉트는 돌, 바위인 듯합니다. 2층에는 가운데에 원형으로 된 큰 테이블이 있는데 큼지막하니 좋습니다. 20명이 들어갈 수 있는 대형 미팅룸도 있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루프탑도 준비 중인 것 같습니다. 날 풀리면 한번 다시 가봐야겠어요.

 

 

이천 아웃렛 내부와 근처에 사실 갈만한 카페가 없었는데 이렇게 대형 카페가 오픈해서 좋습니다. 아주 넓은 주차장도 준비 중이니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소 가격대는 있는 편이지만 빵과 음료의 종류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충분히 가볼 만한 매력 있는 카페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천 아웃렛에 오게 된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